매일 출 퇴근 하는 회사에 신용카드로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하다보니 편리는 하지만 한가지 단점이 있더군요. 그것은 바로 카드 결제일신용카드 요금 + 교통비가 함께 청구 된다는 것..... orz

항상 염두해두고는 있지만 카드 결제일에 간혹 까먹을 때도 있고 왠지 돈 나가는 거 보면 왠지 아깝다(...)는 생각도 들때가 있더군요. 그래서 차라리 한 달 교통비를 선 지출해서 관리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명박이가 보우하사 T-머니를 만들어 봤습니다. 카드 결제일에 교통비가 빠질테니 카드비가 조금 가벼워지는 것도 있을 것 같고 말이죠. (정액권은 환승이 안되길래 패스했습니다 orz)

그런데, 여기저기 찾아다니다 보니 직접 디자인을 한 T-머니를 만들 수 있다는 말에 솔깃.
사이트를 뒤지다보니 꽤 괜찮은 퀄리티로 만들어주는 업체가 있더군요. 그래서 럭키☆스타 이미지로 슥슥 만들어 제작해 봤습니다.


01234


자, 이제 아침에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지갑을 꺼낼 일이 없이 핸드폰으로 가볍게 띡 대주면 됩니다!!
그리고 아침마다 코나타를 볼 수 있는 장점이!! (......)

사실 앞면 부분에 넣은 글씨들이 (자세히 보면 오프닝 가사입니다;;) 잘 안보이면 어떻하나 싶었는데 선명하게 잘 찍혔더군요. 게다가 뒷면 블로우 처리 된 것도 완벽하게 찍혀 나왔더군요.

수도권에서 지하철을 이용하시고 주머시 사정이 좀 되시는 분들은(...) 한번 자신만의 티머니를 만들어 보는 것도 나쁘진 않겠네요. 혹시 제가 만든 이미지가 필요하신 분이 계시면 살포시 찔러주심 보내드리겠습니다. (msn 한정;;)


- 요청하신 분들이 계셔서 아래에 내용 추가해둡니다.


Posted by Di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