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사 한다고 얼마나 쪽팔렸는지...... orz

한 해동안 무책임한 블로그 '로리파티'에 찾아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마다 만사형통 하시길 기원합니다. 핫핫핫핫~!


두둥~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나저나, 마비노기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스크린 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리야카나양이 한복도 차려입고 세배도 올리고 있습니다 (... 어험;;) 제가 예전에 마비노기에 한참 푹 빠져 살다가 접게 된 이유가 '몬스터 반응패치로 인한 무참히 무너져버린 던전 플레이''고로의 반지를 위한 키아하급 솔로플레이' 때문이었는데 G2로 넘어가게 되면서 거의 매트릭스 급으로 바뀌어버린 전투(...한 방에 2마리씩 나가 떨어지다니;;) 와 세르피 오니짱♡(강조)의 도움으로 키아 하급을 무사히 졸업하게 되었달까요. 핫핫핫~ (...)

하지만 이번 G2 로 패치 된 전투방식은 마비노기를 새로 시작하는 사람에게는 상당히 낮설어 적응하기가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데미지가 낮은 저렙 때 2~3마리씩 한꺼번에 때리게 되었을 경우에는 그냥 죽여주세요~ 라고 서있는 수 밖에는... --;;

저 공중에 달려있는 퀘스트 마크는<br /> 말 앞에 달아놓는 당근 같더라는(...)

퀘스트 있는 곳에는 공중에<br /> 한줄기 빛이...;; (여신니이임~)


마비노기에 들어갔더니 새로 바뀐 점은 퀘스트가 게임에 표시가 된다는 점. 편하긴 하지만 하늘에 퀘스트가 둥둥 떠다니는 걸 향해 뛰어가는 캐릭터를 보니 '당근을 눈 앞에 달아놓고 미친 듯이 뛰어가는 말' 이 생각나 버렸습니다 ........ orz

드디어 키아하급 도전!!

보스 방 앞에서 주저앉고 말았습니다;;


언제나 들었던 거지만 키아하급은 '무한 여신상' 으로 클리어 해야 한다길래 '그게 뭔 소리일까' 싶었는데 직접 해보니 그 의미를 알겠더군요. 역시 몸으로 익혀야..... (쿨럭)

아볼 파볼 필요없다 존내 스매쉬다
애정이 식을때까지 존내 먹이는거다


.....정말 죽어라 스매쉬만 날렸습니다. 골렘 무섭더군요;
그나마 스매쉬가 A랭이라서 다행이었다는 생각이... --;

뛰어가서 스매쉬 날리면...

누워버립니다

백만스물하나 백만스물둘...<br /> 여신님 정들겠소~ 아잉~♡

"크워어어어어어어어!!"<br /> 졸라짱쎈투명골렘이 울부짖었다

아이템 떨구고 토끼머리가... 어흑... orz

마지막 한마리!!

"마이프레셔스~ 고로~ 고로~"(...)

찾아줬더니 간단히 해석해주네요(망할!)



어쨌거나 제일 난관이었던 키아하급 솔플을 클리어했으니 G1시나리오 진행이 수월해질 것 같습니다. G2도 나왔고 팔라딘으로 변신들도 하시던데 나는 언제나 해볼까..... orz

하프서버 이리야카나입니다. 혹시나 심심하시면 찔러주시길 (...)
Posted by Di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