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토요일 2일간 회사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저희 부서 사람들과 앞으로 희노애락을 함께 할 자회사 분들과 함께 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마아아안.......... 저는 마이크 잡았습니다 orz (털썩) (즉, 사회였다는 말 --;)

뭐, 저 혼자만 고생한 것도 아니고 함께 했던 진행요원들 모두 정말 고생했던 워크샵이었습니다 ^^;; (정말 다들 수고하셨어요 T_T) 하지만 엎친데 덮친격으로 일정에 차질이 일어났던게 한 두번도 아니었고 말이죠...;; (쿨럭)

아무튼 추억을 되새기며 워크샵 사진 러쉬!!


워크샵 떠나기 전 여행에 들뜬 웃음...
(갑자기 나래이션) 그러나, 그 여행이 그렇게 끔찍할 줄은 몰랐습...
(...농담입니다;; 사진은 웹디자이너 혜원씨와 지혜씨. 한 사람은 이미 유명인~ :p)



워크샵 출발은 순조로웠지만...... 중간에 사고 발생!! (...이때부터 예상 했어야 했는데에에!!)
갑자기 걸려온 전화... 선발대로 출발하신 분이 "(거의 울듯한 목소리로) 접촉사고가 났어요... 아무래도 2시간 늦어질 것 같네요" .... (두둥) 청천벽력이었습니다... =_=;;

일단 선발대가 가지고 있던 물품은 다행히도 별거 없었습니다. (엠프 빼고 말이죠.... orz)
도착하면 합류하기로 하고 일정을 30분 정도 미루면서 리조트 주변에 체육행사를 할 만한 공간을 알아보고 다녔는데 리조트 관계자 분이 "저 아래 쪽 아무데나 쓰셔도 될겁니다" 라고 하셔서 승락. 하늘이 좀 어둡긴 했지만 강행하기로 했습니다.

메인 일정 시작.
엠프가 없어서 소리 고래고래 지르며 체육행사를 진행했습니다 -_-;
(덕분에 집에와서 목이 쉬어 콜록콜록 거렸습...;;)

그러나 진행도 잠시.
갑자기 난데없이 다른 회사 분들이 오셔서 자기네들 자리라고 하십니다 -_-;
알아보니 리조트 쪽의 미스. (숙소 부분에서도 약간의 미스가 있었다고 들었는데...)
결국 행사를 일시 중지하고 다른 주차장공터로 이동했습니다. (기억하겠어. 현*성*리조트 --+)

체육행사 중간이 지났을 때 선발대가 후발대로 도착!! (...) 이야아~~ 드디어 소리를 안질러도 되겟구나~ T.T 하는 감격에 젖어 마이크를 잡았지만 그것도 잠시... 10분 정도 지나니 갑자기 소나기가...;;

우르르 쾅쾅!! 쿠르릉~ 캬캬컁~ 깨깽~ (...?)



행사를 중지하고 안으로 들어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_-;
(다른 회사 사람들도 뛰어들어오느라 정신 없더군요)

에에이이이이잇!! 이대로 행사를 끝낼 수 없다!! 강행입니다!!
미리 대여해놓고 있던 세미나실로 이동해 나머지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그나마 실내에서도 진행할 수 있던 스피드퀴즈라서 다행이었지 안그랬으면...... 쿨럭;;

어머~ 퀴즈를 못맞추셨군요~ 자, 그럼 거기 여성분 벗으세요!!
(남자들. 우뢰와 같은 함성) 와아와아아아~~
(앞의 여자분. 머리를 쥐어뜯으며) 오~ 마이 갓~
[생명보험을 위한 모자이크 처리 -_-;]



1등한 강덕훈씨 조.
사장님께 상품을 받으며 엄청 진지하지만...


사실은 어린애처럼 무지하게 좋아합니다 -_-;;;
(나중에 방에 가보니 벌써 풀러서 다들 탑블레이드 한게임들 치루셨더군요 --;)



저녁식사 후 다들 워크샵 회의 올라간 사이 진행요원들과 함께 캠프파이어 준비를 했습니다. 회사 영문 이니셜을 캠프파이어 주변에 멋지게 만들어 불이 붙으면 글자가 촤아악 타오르며 올라오는 멋진 연출을 진행!! (이벤트 진행때문에 카메라 촬영을 하지 못했습니다. 흑흑...)

캠프파이어는 노래가 함께 어울러졌는데 흥에 겨우신 몇몇 분들이 나와 홍대 나이트 분위기를 연출;; 결국 사장님과 부장님 모두 그 분위기에 합류.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

정말 수고하셨던 진행요원 누님들과 팀장님 ^^;
보이지 않게 뛰어다니며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리조트를 떠나기전 찰칵~
저기가 모두 겨울에는 스키장이 됩니다.
리조트도 스키장 시즌이 아니어서 그런지 문을 닫아놓은 시설들이 꽤 많았습니다.




어쨌든간에 즐겁기도 했고 기억에도 오래 남을 워크샵이었습니다.
정말 수고들 하셨어요~~ (운다)


PS.
부장님이나 감독님이 우리들 회식 시켜줘야할텐데 -_-;

PS2.
Posted by Dino